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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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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엔진에서 발생하는 질소산화물(NOx : Nitrogen Oxide)의 저감하는 기술로는, 주로 촉매를 이용하여 NOx의 흡장과 재생을 반복하는 LNT기술, 별도의 환원제 분사를 통해 NOx를 저감하는 SCR기술 등이 있습니다.
이중, SCR 기술은 촉매 전단에 암모니아 또는 암모니아 수용액을 분사시켜 NOx를 N2로 환원시키는 원리로, SCR의 성능은 촉매의 성능과 내구성, 환원제의 분무각도 및 미립화 정도에 따라 NOx의 저감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크린어스는 SCR과 관련한 수많은 기술과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SCR 시스템은 당사에서 최적 설계된 믹싱유닛과 펌프 모듈, 그리고 자동차 OE(Original Equipment)에서 검증된 촉매를 적용하여, 최상의 성능과 내구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SCR 기술의 구성

본체부의 캐닝 형상은 설치 환경 및 분무된 환원제의 UI(Uniformity Index)를 고려한 설계가 반영되었습니다.
DPU (Dosing Pump Unit)
  • Operation Method : Diaphragm Pump
  • Flow Rate : up to 5.7 liter/hour
  • Volume: 32mm3/stroke
  • Outlet Pressure : up to 10bar
DCU (Dosing Control Unit)
  • 전압 : 직류 18V ~ 32V
  • 온도 : -20℃ ~ 85℃
  • 습도 : RH 10% ~ 90%
  • 통신 : CAN J1939
NOx 저감 특성